ACE 코딩활용능력평가 로고

ACE 코딩활용능력평가

ACE 코딩활용능력평가

고객센터 1:1문의 페이지

에이스 자격증 홈페이지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FAQ

검색
  • A

    - 시험 준비물 : ① 신분증, ② 수험표, ③ 검정색 볼펜

    - 가능 신분증 :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주민등록등/초본, 가족관계증명서, 여권, 학생증, 의료보험증

  • A

    방문접수는 해당시험 접수기간 중 응시하실 지역본부로 방문해 주시면 가능합니다.


    대리인이 접수를 대신할 경우, 대리인은 ① 수험자 개인회원아이디, ② 수험자가 응시하고자 하는 종목 및 등급, ③ 사용 프로그램(S/W) 등 내용을 정확히 알고 방문하여야 하며, ④ 해당 종목의 검정수수료를 준비하시면 됩니다.

    이때 ⑤ 대리인의 신분증도 필요하오니 지참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방문하시기 전 미리 해당 지역본부에 연락을 하셔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A

    대리인(선생님) 해당지역본부를 방문하여 접수가 된 수험자(학생)는 반드시 본인의 사진을 홈페이지에서 등록해야 합니다.


    사진등록 및 변경은 홈페이지 >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사진등록 에서 가능합니다.

  • A

    ACE 코딩활용능력평가에서 시행하는 모든 자격검정시험은 원서접수기간 내,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참고로 모든 자격검정시험의 원서접수는 접수마감일 23:59 까지 입니다.

  • A 원서접수는 접수기간내에 가능하며, 시작일 00:01 부터 마감일23:59 까지 접수 가능합니다.
  • A
    해당 시험 접수기간 마지막 날 23:59까지 입니다.
    접수기간 내에 결제를 하셔야 정상적으로 시험에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A
    1. 지불 버튼이 있는 결제 페이지 상태에서 Ctrl + F5 키를 눌러서 페이지를 갱신하도록 합니다.
    이때 일반적으로는 페이지 갱신을 위해 데이터를 다시 보내야 한다는 경고 메시지가 뜨는데요, 여기서 [다시 시도] 버튼을 눌러서 페이지를 갱신하도록 해야 합니다. 그리고 다시 결제를 시도합니다.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로딩되지 못해서 오류가 발생한 경우 이 조치로 플러그인이 뜰 수 있습니다.


    2.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 메뉴를 실행합니다. 그리고 일반 탭의 임시 인터넷 파일 부분의 [설정] 버튼을 누릅니다. 설정 대화상자에서 "저장된 페이지의 새 버전 확인"에 어떤 값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 일반적으로는 "자동으로"로 설정되어 있습니다만, 간혹 "확인하지 않음"으로 되어 있는 분들이 계십니다. 이 경우는 "자동으로"로 변경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 적용합니다. 그리고 페이지를 다시 갱신하도록 한 후 지불 버튼을 누르도록 합니다.
  • A
    Internet Explorer 11에서 상점 결제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설명대로 진행 후 결제를 다시 시도하여 보시기 바랍니다.
     
    *해당 문제는 플러그인 설치의 문제가 아니라, 상점 웹 사이트의 구현 방식이 새로이 추가된, IE 11 버전에 호환성이 맞지 않을 경우 발생합니다.
     
    [호환성 보기 설정 방법]
    1. 결제를 하려는 홈페이지에서 [도구]->[호환성 보기 설정] 클릭 
    2. '이 웹 사이트 추가' 부분에 현재 홈페이지 주소(결제 하려는 홈페이지 주소)가 입력된 상태에서 [추가] 버튼 클릭 
    3.  [추가] 버튼 클릭후,  '호환성 보기에 추가한 웹 사이트' 에 해당 사이트 주소가 입력되었으면 [닫기]를 누르고 결제를 다시 시도합니다.

  • A 원칙적으로 무통장입금은 접수자명으로 입금해야 합니다. 접수자와 입금자가 다를 때는 고객센터(☎1644-2596)로 문의해주세요. 
  • A
  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 아래의 메뉴로 이동하시어 해당 정보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.
     
    - 경로 : 홈페이지 > 로그인 >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클릭 > 이름과 회원가입시 E-mail주소 작성 > 아이디/비밀번호 발급
     
    ※ 회원가입시 E-mail주소를 잃어버렸을 경우, 고객센터(☎1644-2596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